NC 다이노스, 30일 넥센 전서 이호준 은퇴경기 개최

입력 2017-09-22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9월 30일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리는 넥센 히어로즈와의 경기를 프로야구선수로서 24번째 시즌을 마감하는 이호준의 은퇴경기 및 ‘팬 수고했 DAY’ 행사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은퇴가 끝이 아니라 NC 다이노스와 함께 새로운 시작과 도전을 한다는 의미로 이호준이 프로선수 은퇴 뒤 맞게 될 새로운 삶을 품격을 지닌 신사로서 출발할 수 있도록 축하 및 기념하는 행사이다.

이호준 은퇴경기를 기념해 입장객은 이호준 은퇴 기념 엠블럼이 담긴 티셔츠를 선물 받는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당일 티켓을 소지하고 4-1 GATE를 방문하면 선착순 10,000명이 티셔츠를 받을 수 있으며 이호준의 편지가 담긴 응원 클래퍼도 함께 선물 받는다.

경기 전에는 이호준 세 부자가 한 자리에 모여 은퇴경기 시작을 알린다. 이호준이 시구를, 이호준의 첫째 아들로 중학교 야구선수인 이동훈 군이 시타를, 막내 아들 이동욱 군이 시포를 맡는다.

경기 후에는 이호준 헌정 영상을 상영하며 다이노스 아너스 클럽 가입식 및 ‘NEXT CLASS’(부제: 신사의 품격) 행사로 본격적인 은퇴행사가 진행된다.

이날 경기는 2017시즌 큰 성원을 보내준 팬들께 감사의 인사를 담아 ‘팬 수고했 DAY’ 행사로도 진행한다.

오후 2시부터 마산야구장 내 NC 다이노스 팬샵 앞 포토존 공간에서 행운의 박스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호준 은퇴행사 참가권(1명), 이호준 실착 장갑, 선수단 실착 유니폼, 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와 '판다캣' MD상품 등을 경품으로 받는다. 이호준 은퇴행사 종료 후에는 개인 시즌권 회원들을 위한 그라운드 하이파이브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특히 ‘팬 수고했 DAY’에 앞서 29일 홈경기를 ‘팬 감사 DAY’로 열어 일반좌석 구매 시 티켓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