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무궁화, 4월2일 부산 전서 서울경찰홍보단 축하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

입력 2017-03-28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 아산무궁화가 홈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오는 4월 2일(일) 오후 3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KEB 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5R 부산과의 홈경기를 펼친다.

최근 3연승을 기록하며 2위로 뛰어오른 아산무궁화는 홈 팬들에게 흥미진진한 축구 경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아산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축하공연과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는 ‘서울 경찰 홍보단’의 특별 공연이다. 서울 경찰 홍보단은 최근 위문공연 및 아동범죄 예방 공연 등을 활발히 펼치며 시민들과 소통하고 더 나아가 경찰의 이미지를 친근하게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아산무궁화와 ‘경찰’이라는 공통분모를 지닌 ‘서울 경찰 홍보단’은 뮤지컬 곡으로 알려진 ‘그 날을 기약하며’, 걱정말아요 그대, 소녀시대 등 모든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노래를 선보여 경기장을 찾은 홈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경기 시작 전에는 장외 이벤트존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홈 팬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던 선수단 팬 사인회와 하이파이브가 다시 한 번 진행된다. 홈구장을 직접 찾은 팬들을 위해 아산무궁화 선수단은 먼저 손을 내밀며 반갑게 맞이하고자 한다.

또한 가장 많은 리프팅 개수를 기록한 참가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리프트 킹’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장 많은 개수를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파라다이스스파 도고 입욕권이 증정된다.

한편, 아산무궁화의 ‘4연승’과 서울경찰홍보단이 펼치는 특별 공연을 직접 두 눈으로 담고 싶다면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www.asanfc.com) 혹은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티켓 예매를 하면 된다. 경기 당일에는 이순신종합운동장 티켓 부스에서 바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