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빛나거나 미치거나’ 촬영 인증샷…“장혁 선배님 생일 축하드려요”

입력 2014-12-20 17: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연서, ‘빛나거나 미치거나’ 촬영 인증샷…“장혁 선배님 생일 축하드려요”

배우 오연서가 MBC 새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오연서는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늘 촬영끝! 춥다. 장혁 선배님 생일 축하드려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빛나거나 미치거나’ 촬영 현장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오연서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고려시대 전통 의상을 입은 채 그윽하게 바라보는 오연서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또 그는 이날 생일을 맞은 장혁에게 축하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고려시대 저주 받은 황자 왕소와 버려진 공주 신율이 궁궐 안에서 로맨스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사극. 오연서는 이 작품에서 당돌하고 지혜로운 발해 왕국의 마지막 공주 ‘신율’로 분한다.

또 이날 생일을 맞은 장혁은 외에도 임주환, 류승수, 지수원, 김뢰하, 허정민, 신승환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오만과 편견’ 후속으로 2015년 1월 중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