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엠버 “다 잊으시오”…슬픈에 웃기는 역대급 재주 ‘웃음 빵빵’

입력 2015-01-26 07: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프엑스 엠버가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에서 교관을 멘탈붕괴시키며 웃음을 선사했다.

25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특집 2기에 지원한 여자연예인 8인이 논산 육군 훈련소에 입소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지영, 이지애,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안영미, 윤보미(에이핑크), 엠버까지 8명의 여군 멤버들은 긴장된 마음으로 훈련소를 향했다.

이날 엠버는 팔뚝에 있는 문신이 7cm를 넘으며 신체검사에서 탈락위기를 맞았다. 그러나 체력 테스트에서 팔굽혀펴기를 무려 42개를 하기 오래달리기에서 1등을 차지하는 등 체력에서 월등한 기량을 자랑했다.

하지만 서툰 한국어가 힘들었던 엠버는 결국 생활관에서 울음을 터트렸다. 그 모습에 다른 멤버들은 가슴 아파하며 엠버를 위로했고, 때마침 소대장이 등장하면서 상황을 물었다. 소대장은 엠버의 고충을 이해하면서도 누구나 힘들기는 마찬가지라고 엄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엠버는 잘하겠다는 마음을 보이며, 돌연 “다 잊으시오”라고 사극톤으로 대답해 소대장을 황당하게 했다. 엠버의 돌발 발언에 멤버들은 순간 웃음을 참지 못했고, 소대장은 그 역시 지적하며 엄한 모습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