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우신&선율, 동아방송대 입학… 16학번 신입생 됐다

입력 2016-02-27 15: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의 멤버 우신과 선율이 16학번 새내기 대학생이 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업텐션의 우신과 선율이 업텐션 공식 SNS를 통해 “[#우신 #선율] 오늘 저희가 대학 새내기가 되었어요:) #업텐션 으로 무대에 올라 축하 무대도 하고 선율이는 신입생 대표로 선서도 했어요. 함께라서 너무 좋아요! 모든 신입생 여러분들 파이팅! :)”라는 글과 교복 의상을 입고 있는 사진을 함께 개제했다.

사진 속 우신과 선율은 대학교에서 교복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손가락으로 브이나 윙크를 한 채 미소를 짓고 있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연기전공과 케이팝전공 16학번으로 입학한 우신과 선율은 업텐션 멤버들과 함께 데뷔곡 ‘위험해’로 신입생 축하 공연을 선사했다. 또한 선율은 신입생 대표로 입학 선서에 나서 눈길을 받았다.

입학식 인증 사진을 접한 팬들은 “저런 후배 있으면 정말 좋겠다”, “대학교 다시 다니고 싶다”, “대학 입학 축하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업텐션은 지난 달 미워할 수 없는 장난꾸러기의 모습이 가득한 두 번째 미니앨범 ‘BRAVO!’의 타이틀곡 ‘여기 여기 붙어라’ 활동을 마무리 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티오피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