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티티’ 단체 티저 공개…9인 9색 상큼 매력

입력 2016-10-14 0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트와이스가 'TT'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행보에 나섰다.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오늘(14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머리를 맞대고 누운 채 가을날의 선선한 바람을 닮은 화사한 미소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아홉 멤버 모두가 빼어난 미모를 지닌 이들은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첫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곡 'TT' 컨셉도 최초로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오늘 첫 단체 티저 이미지를 오픈한 트와이스는 앞으로 추가 이미지와 TT Fil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하이라이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4일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을 발표한다.

앨범명 'TWICEcoaster : LANE1'은 트와이스와 함께 놀이공원 내 롤러코스터를 타듯 즐겁고 짜릿한 시간을 보내자는 뜻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은 'TT'(티티)로, 이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앞으로 이어나갈 컴백 프로모션을 통해 차츰 펼칠 예정이다.

역대급 걸그룹으로 평가받고 있는 트와이스가 '우아하게' '치얼업'에 이어 3연타석 홈런을 달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JY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