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 오픈 동시에 예매율 1위

입력 2016-10-14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콘서트의 끝판왕’ 김연우가 연말 콘서트로 귀환한다.

김연우는 오는 12월 23, 24,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8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Thank You'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갓연우'의 저력을 선보였던 김연우는 14일 정오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 '2016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티켓 역시 오픈과 동시에 압도적인 예매율로 1위를 기록했다.

연말 시즌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공연이 오픈 되고 있는 가운데 명실공히 김연우의 대표 공연으로 자리 잡은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매년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티켓 파워를 자랑, 다채로운 선곡과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믿고 보는 공연으로 불리우고 있다.

특히 조명, 음향 등 무대 연출에도 상당한 공을 들여 온 김연우는 이번 공연에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빛의 향연', '빈틈없는 사운드'로 종합선물세트 같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16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딜라잇컴퍼니주식회사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