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YELLOW SPACE’ 성황리 개최… 1천여 명 팬 참여

입력 2016-10-24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젝스키스의 팝업스토어 ‘YELLOW SPACE’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YELLOW SPACE’는 오랜 시간 젝스키스를 기다려주고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마련된 팝업스토어로 지난 16일 이태원(이태원로 218)에 오픈 됐다.

당초 4일 동안 운영할 계획이었지만 오픈 이후 매일 1천여명이 방문하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 23일까지 연장 운영을 결정, 총 8일간 팬들과 함께 했다.

젝스키스의 콘서트 현장 미공개 사진 및 멤버 이재진이 직접 작업한 멤버별 아트워크 초기 스케치, 신곡 ‘세 단어’ MV와 메이킹 등 다양한 콘텐츠와 MD 등을 선보였고 이외에도 멤버들이 팝업스토어 오픈 전날 미리 남겨놓은 사인, 메시지, 즉석 폴라로이드 등으로 팬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YELLOW SPACE’는 보통 오후 2시면 마지막 시간대 입장 티켓까지 모두 소진되는 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높은 재방문율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또 아이를 데리고 온 팬들은 물론 새롭게 유입된 어린 팬들까지 다양한 세대의 방문으로 이색 풍경을 이뤘으며 일부 해외 팬들도 눈에 띄었다.

팬들은 직접 각종 사진과 엽서, 캘리그라피 등 노란색 물품들을 가져와 메시지월을 함께 채워나가는 등 끈끈한 연대감을 보였고 특히 마지막 날인 지난 23일에는 메시지월 뿐만 아니라 벽과 천장까지 사진과 현수막 등으로 가득 채우며 젝스키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젝스키스는 오는 12월 10일 대구와 24일, 25일 부산에서 콘서트 ‘2016 SECHSKIES [YELLOW NOTE] TOUR’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