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부터 서현진까지, ‘천사들의 편지’ 캠페인 [화보]

입력 2016-12-01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준기부터 서현진까지 ‘천사들의 편지’ 캠페인

패션지 코스모폴리탄은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조세현 작가의 사진전 ‘천사들의 편지’와 함께한 자선 화보를 공개했다.

국내 입양 인식 개선을 위해 지난 200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4년째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 ‘천사들의 편지’. 매년 연말 진행되는 이 뜻 깊은 프로젝트에 참여한 김소은, 김숙, 서현진, 성훈, 신동엽, 안재현, 여자친구, 이재윤, 이준기, 제시카, 진영(B1A4), 홍종현 등의 사진을 ‘코스모폴리탄’ 12월호 지면을 통해서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속 스타들은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아기들을 따스하게 안아주며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이들은 한결같이 애정 어린 눈빛과 함께 가족의 손길이 필요한 아기들이 하루 빨리 좋은 가족을 만나고 행복하고 밝게 자라나기를 기원했다.



특히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내 준 스타들은 아기를 안으며 벅차 오르는 마음에 왈칵 울음을 터트리기도 하고, 한시도 아기를 품에서 내려놓지 않은 채 사랑한다는 말을 속삭이기도 하며, 촬영 내내 붉고 촉촉한 눈시울로 밝은 미소를 띈 채 임하는 모습들을 보이며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인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천사들의 편지’ 14번째 전시에서는 ioi와 이제훈 등 스타들의 따뜻한 모습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에 참여한 스타들도 전시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와 입양을 기다리는 아기들이 나누는 따스한 온기를 담은 ‘천사들의 편지’ 사진전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2월호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