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하라”…신화,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12기 모집

입력 2017-01-11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가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12기 모집을 시작한다.

신화가 오늘(11일)부터 오는 2월 10일(금)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12기를 모집할 예정으로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화의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는 지난 1998년 1기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국내 팬덤 중 최장 기간동안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2008년 이후 약 7년 만의 모집으로 화제를 모았던 10기에 이어, 지난해 진행된 11기 모집 역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이에 올해 역시 공식 팬클럽 모집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외 수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이번 신화창조 12기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회원카드 발급 및 팬클럽 기념품은 물론, 신화의 국내 콘서트 선예매, 방송 스케줄 및 행사 팬석 발생 시 우선 참여 기회 등 특별한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으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 신화는 오늘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17 SHINHWA LIVE “UNCHANGING” IN DAEGU>의 일반 예매를 실시하며, 지난 5일 진행된 부산 콘서트 티켓 예매가 콘서트 부문 랭킹 일간 및 주간 1위에 오르고, 지난 9일 대구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또한 높은 예매율을 기록한 바 있어, 이번 일반 예매 역시 치열한 티켓 전쟁을 예고 하고 있다.


신화컴퍼니는 “신화의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12기가 모집된다. 항상 변함없이 신화를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다양한 혜택으로 팬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 또, 오늘 진행되는 대구 콘서트 일반 예매 역시 큰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일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의 온라인 음원 공개와 3일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한 신화는 타이틀곡 ‘TOUCH’로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신화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