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채원 “성신여대 수석입학, 장학금도 받는다”

입력 2017-01-16 1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BS

걸그룹 에이프릴의 채원이 성신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수석으로 입학한 소감을 밝혔다.

16일 월요일 오후 12시 20분에 방송된 SBS러브FM '윤형빈-양세형의 투맨쇼'(이하 투맨쇼)에는 에이프릴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중 에이프릴 채원과 채경은 올해 성신여자대학교 17학번으로 입학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채원은 실용음악학과, 채경은 연기학과에 새내기로 입학할 예정이다.

DJ양세형은 "채원이 학과 수석으로 입학했다던데 정말이냐"라고 물었고, 채원은 "저도 놀랐다"며 겸손하게 말했다.

이어 "채경 언니와 함께 합격해서 기분이 좋다"며 "(수석입학으로)대학 장학금이 나오는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에이프릴 나은의 어머니가 생방송을 듣고 있다 문자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나은의 어머니는 “나은이 엄마에요. 두 분 핵 잼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울 사월이들 많이 이뻐해주세요!”라고 보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나은이는 “우리 엄마지만 정말 애교가 많다”며 “엄마 사랑해요”라고 말해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에이프릴은 지난 4일 세 번째 미니앨범 '프릴류드(Prelude)'를 발매했고 타이틀 곡 '봄의 나라 이야기'로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