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슬기 ‘Darling U’, 22일 0시 주요 음원 사이트 통해 공개 [공식]

입력 2017-01-20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주니어 예성과 레드벨벳 슬기의 듀엣곡 ‘Darling U’(달링 유)가 오는 22일 0시 베일을 벗는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50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Darling U’는 오는 22일 0시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동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특히 ‘Darling U’는 예성이 직접 작사, 작곡해 예성만의 감성적인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으며, 따뜻한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피아노와 기타 연주에 예성과 슬기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달콤한 러브송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Darling U’ 가사가 연애에 서툰 두 남녀의 풋풋한 감정과 설렘을 담고 있는 만큼, 예성과 슬기가 직접 출연, 첫 만남을 앞둔 남녀의 모습을 연기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50번째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 SM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