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컨트리’ 스피카 보형 눈물 흘린 이유

입력 2017-03-11 1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로스 컨트리’ 보형이 눈물을 보였다.

11일 ‘크로스 컨트리’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캘리포니아의 한적한 숲길을 달리는 트럭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 트럭 위에는 지난 2회 방송에서 만난 미국 캘리포니아 현지 뮤지션 HonkyDonky & Heartbreaker와 ‘크로스 컨트리’ 멤버 4인이 함께 올라 타 있다. 한데 모인 이들은 자유롭게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며 음악적으로 교감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과정에서 보형이 눈물을 보였다고. 갑작스러운 보형의 눈물에 친구인 예은은 “어떡해”라며 그녀를 달랬으며, 다른 멤버들 역시 보형을 위로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보형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감동받았다. 함께 노래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했다”고 밝혔다고. 뿐만 아니라 “음악을 대하는 태도가 살짝 변질됐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내가 이걸 왜 시작했지?’라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순수한 느낌이었다”고 조금 더 솔직한 자신의 감정과 ‘음악’이 주는 힐링에 대해 털어놨다.

한편 ‘크로스 컨트리’ 3회에서는 보형의 눈물 외에도 한층 더 가까워진 4인 멤버들의 모습, 음악에 대해 한 걸음 더 다가서려는 멤버들의 열정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진솔한 음악여행기 ‘크로스 컨트리’ 3회는 오늘(11일) 토요일 밤 11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후케어스-(유)에이비플래닛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