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속 공주”…구재이, 화보서 공주로 깜짝 변신[화보]

입력 2017-03-22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화 속 공주”…구재이, 화보서 공주로 깜짝 변신[화보]

배우 구재이(MYCOMPANY소속)가 동화 속 공주(Princess)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니스글로벌 측은 22일 구재이가 참여한 제니스글로벌 X 디지털매거진 뷰(VIEW)의 컬래버레이션 화보를 공개했다.

구재이는 화보를 통해 그야말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주제가 ‘공주’인 만큼 사랑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구재이는 왕자를 그리워하는 ‘신데렐라’, 꽃보다 아름다운 ‘잠자는 숲속의 공주’, 당찬 말괄량이 같은 ‘백설공주’까지 총 3가지의 캐릭터를 화보에 담았다.

구재이는 아련한 표정연기부터 청순한 분위기, 명량한 모습까지 소화했다. 남녀노소 친숙한 공주캐릭터들이지만 자신만의 해석을 통해 다채로운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당시 화보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구재이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그러다 촬영이 시작되면 과감한 포즈와 진지한 눈빛을 오가며 현장 스태프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또한 구재이는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오늘 다양한 공주를 만나며 즐겁게 촬영했다”라며 “평소와 다른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싶었는데 오늘 촬영에 다양한 모습이 담긴 것 같다 만족스럽다”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로코물의 발랄한 역할이나 반전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여형사 같은 역할도 해보고 싶다. 배우로는 초심을 잃지 않고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다양한 주제로 인터뷰에 임했다.

한편 구재이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되는 패션앤 ‘팔로우미8’ MC로 활약 중이다. 패션과 뷰티, 리빙 등 예뻐지기 위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소통하며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