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이연수·서정희, 과거 CF 동반 출연 모습 공개

입력 2017-05-23 1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연수가 ‘불타는 청춘’에 새로이 합류하는 서정희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아름다운 신비의 섬 ‘울릉도’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새 친구로 합류한 ‘원조 CF 요정’ 서정희가 청춘들과 반가운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서정희는 “이렇게 많은 사람은 처음 봤다. 너무 떨린다”고 소감을 전하며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고 청춘들은 따뜻한 인사로 그녀를 반갑게 맞이했다.

그 중 유독 반가워하던 이연수는 “언니와 같은 전자제품 브랜드의 전속 모델이었다”라며 과거 인연을 깜짝 공개, 30여 년 만에 만난 서정희에게 환영의 마음을 전했다. 그 시절 같은 광고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던 두 사람은 광고 속 앳된 모습 그대로의 방부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한편, 서정희는 함께 여행할 청춘들을 위해 가져온 초대형 캐리어 4개를 공개, 살림살이를 고스란히 옮긴 듯한 준비성으로 청춘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는 후문.

‘CF 요정’ 서정희와 이연수의 특별한 인연은 오늘 23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