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한당’ 김희원 “설경구·임시완 더 멋져…연기 더 잘해야지”

입력 2017-05-25 1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희원이 칸 영화제에 참석한 소감을 전했다.

24일 프랑스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 중인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 의 설경구, 임시완, 김희원, 전혜진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칸 현지에서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희원은 “어제 보면서 저보다는 경구 형님과 임시완이 너무 멋있게 보여서 앞으로 연기를 더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외국 분들이 다 이해하셨는지 다 웃어주셔서 정말 신났다”라고 말했다.

이어 “마지막에 경구 형님과 시완이 부딪히는 장면인데 여기서 봐서 그런지 감정이 격해졌다. 외국 분들이 너무 집중을 해서 정말 재미있는 작품이었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70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공식 초청된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은 칸 현지에서 8분여 간의 기립박수를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칸 국제영화제 호평에 힘입어 전세계 영화 팬들과 만날 채비 중인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은 6월 프랑스에 이어 인도네시아, 호주, 뉴질랜드, 일본, 대만, 필리핀에서의 개봉을 확정지었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해외 117개국에 판매되었으며 현재도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개봉국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상영 중.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al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