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엣지] ‘발칙한 동거’ 유라-소진도 빠진 김민종 특제 청황주 공개

입력 2017-06-08 0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민종의 비장의 아이템 ‘청황주’가 드디어 공개된다. 김민종이 유라-김구라에게 맛을 보여주겠다고 끊임 없이 약속했던 ‘청담동 황금 비율 주’ 일명 ‘청황주’를 선보인 것.

깜짝 방문한 소진까지 합세한 가운데 유라의 캡사이신이 듬뿍 들어간 ‘닭볶음탕’과 김민종표 ‘청황주’에 빠진 이들의 모습이 공개돼 과연 그 맛은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스티브J&요니P-조세호-피오가 다 함께 커플 요가를 하면서 빵 터진 모습은 물론, 동거인들의 마지막 ‘Yes or No’ 선택 결과도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다.

오는 9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유라-김민종-김구라, 스티브J&요니P-조세호-피오의 마지막 동거 생활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민종은 예리한 눈빛과 손놀림으로 ‘청황주’를 만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동안 김민종은 유라-김구라는 물론 놀러 온 소진에게도 꼭 만들어 주겠다며 ‘청황주’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던 상황.

특히 캡사이신이 듬뿍 들어간 유라표 ‘닭볶음탕’과 김민종의 ‘청황주’ 제조 과정이 고스란히 담길 예정인 가운데, 김민종은 “이게 바로 청황주입니다~”라며 술잔을 건넸고 그가 만든 ‘청황주’를 시원하게 마시는 유라-김구라-소진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과연 그 맛은 어떨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스티브J&요니P-조세호-피오가 바닥에 누워 웃음을 터트린 모습도 포착됐다. 두 사람씩 짝을 지어 커플 요가를 하던 중 갑자기 조세호가 자꾸 가스가 나올 것 같다며 ‘방귀 어택(?)’을 예고한 것. 보기만 해도 웃음이 빵 터지는 자세로 요가를 하는 이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핵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지난 주 한은정-케이윌에 이어 이번엔 유라-김민종-김구라, 스티브J&요니P-조세호-피오의 ‘Yes or NO’ 선택 결과가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그 결과가 어떨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민종표 ‘청황주’의 정체와 스티브J&요니P-조세호-피오의 웃음 폭탄 커플 요가 현장은 오는 9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