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변현민·김태우·김찬·최재우 팬미팅 ‘선물’ 관심 쇄도

입력 2017-07-12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콘엔터테인먼트·나르다엔터테인먼트

‘프로듀스101’ 출신 변현민, 김태우, 김찬, 최재우의 합동 팬미팅 ‘선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5일 개최되는 변현민, 김태우, 김찬, 최재우의 합동 팬미팅 ‘선물’(주최 콘엔터테인먼트·나르다엔터테인먼트)의 신청이 11일 오후 8시부터 연습생닷컴을 통해 진행됐다.

200명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 팬미팅 참여 신청 게시물에는 접수 10여 분 만에 300여 개 이상의 신청 댓글이 달리는 등 폭발적 반응이 이어졌다.

팬미팅 ‘선물’ 주최사인 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팬미팅 신청 접수와 동시에 글들이 쇄도해 굉장히 놀랐다. 멤버들 역시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동을 감추지 못했고 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자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며 “팬 여러분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기간 동안 돈독한 친분을 유지해온 다섯 연습생이 그동안 자신들을 지지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뜻을 모아 마련된 무료 팬미팅이다.

이에 팬미팅 타이틀도 '변함없이 자신들을 응원해주는 팬 여러분이 우리의 선물이다'는 의미를 담아 ‘선물’로 정했다.

변현민, 김태우, 김찬, 최재우는 15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잼투고에서 합동 팬미팅 ‘선물’을 개최한다. 팬미팅 행사에 당첨된 팬들의 명단은 12일 오후 연습생닷컴을 통해 발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