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진X정사강, 제2의 픽미 ‘사랑은’ 발표…EDM+셔플

입력 2017-07-13 08: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우진X정사강, 제2의 픽미 ‘사랑은’ 발표…EDM+셔플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 막내 듀오 이우진과 정사강이 여름과 어울리는 경쾌한 댄스곡을 선보인다. 이우진, 정사강은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 ‘사랑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김준욱, 이승현,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의 새 앨범 발매에 앞서 먼저 공개되는 스페셜 싱글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던 이우진이 팀 정식 합류 후 처음 발표하는 음원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사랑은......’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대표곡 ‘픽미(Pick Me)’를 탄생시킨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프로듀스팀 마이다스-티(Midas-T)가 작곡한 EDM 곡이다. 이 노래의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가 마치 남자판 ‘픽미(Pick Me)’를 듣는 듯한 느낌도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곡은 특히 EDM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멜버른 바운스(Melbourne Bounce) 장르이며, 전 세계적으로 유행 중 인 커팅 쉐이프 댄스(셔플댄스) 또한 이우진과 정사강의 완벽한 호흡으로 접할 수 있다.

더불어 이우진과 정사강의 부드러운 미성이 ‘사랑은......’의 백미로 꼽힌다. 아직 변성기를 완전히 겪지 않은 두 소년의 맑고 중성적인 깨끗한 보이스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이우진과 정사강은 나이는 어리지만 누구보다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지닌 영재”라며 “두 소년의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보컬과 환상적인 커팅 쉐이프 댄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우진과 정사강은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 14일 KBS ‘뮤직뱅크’에서 ‘사랑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