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학교 2017’ 김정현, 김세정에 속내 고백...관계 진전?

입력 2017-07-26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학교 2017’ 김정현, 김세정에 속내 고백...관계 진전?

‘학교2017’ 김정현은 과연 김세정에게서 상처를 치유 받을 수 있을까.

25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학교2017’(극본 정찬미 김승원, 연출 박진석 송민엽)에는 서로의 상처를 공유하고 한층 가까워지는 태운(김정현 분)과 은호(김세정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태운은 죽은 친구 준기(김진우 분)의 이야기로 다시 한 번 아버지 현강우(이종원 분)와 갈등을 빚었다. 뺨까지 올려 붙이는 현이사장 앞에 태운은 “아버지가 이러시니까 생각하는 것만으로 죄인 것 같아서 준기 생각도 못한다”며 아픔을 토로했고 흔들림 없는 현이사장과의 충돌은 더 커질 위기에 처했다.

태운과 현 이사장의 대립을 목격한 은호는 핑계를 대며 태운이 그 자리를 빠져나가도록 도왔고 두 사람은 여느 때와 같이 티격태격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이어 태운의 깨진 시계를 수리하려 시계점을 찾은 두 사람은 서로가 과거 버스사고에 연관이 있음을 알게 됐다. 버스사고 당시 준기가 정신을 잃고 쓰러진 은호를 구했던 것.

준기의 죽음을 눈 앞에서 목격한 태운과 그런 사고현장에서 가까스로 목숨을 구한 은호는 “아팠겠다”는 말 한마디 안에 서로의 아픔을 공유했고 상처의 깊이에 공감했다. 이에 서서히 가까워지고 있는 태운과 은호의 관계 발전에 대한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는 용의자 엑스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엑스의 뒤를 밟던 은호가 엑스와 같은 인상착의를 한 태운과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