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라이머, 이대휘X박우진 데뷔 축하…“워너원 더 높이 날자”

입력 2017-08-08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라이머 인스타그램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워너원으로 데뷔한 이대휘와 박우진에 축하 메시지를 건넸다.

라이머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얘들아 데뷔 축하해 더 높이 날자 #박우진 #이대휘 #워너원 #브랜뉴뮤직 #브랜뉴보이즈”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라이머와 ‘부자 케미’를 발산하는 이대휘의 모습이 담겼다. 이대휘는 라이머와 꼭 끌어안은 채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라이머는 이대휘를 안고 훈훈한 ‘아빠 미소’를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이어 브랜뉴뮤직 로고 앞에서 늠름한 자세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박우진의 모습 또한 공개됐다. 박우진은 빨간 염색 머리와 비슷한 색의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소년미를 발산했다.

누리꾼들은 “라버지시여”, “감사합니다 더 아껴주세요”, “브랜뉴보이즈 리얼리티 빨리 보고 싶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워너원은 전날 오후 6시에 발표한 데뷔앨범 ‘1X1=1(TO BE ONE)'을 발매, 타이틀곡 ’에너제틱(Energetic)'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다. 이들은 데뷔와 동시에 ‘꿈의 무대’ 고척돔에서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하며 가요계 정상을 향한 첫 걸음을 뗐다.

최문교 동아닷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라이머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