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할리우드] 졸리vs피트 이혼소송 중단? “사실무근, 여전히 진행”

입력 2017-08-12 14: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졸리vs피트 이혼소송 중단? “사실무근, 여전히 진행”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이혼 소송이 중단됐다고 전해진 가운데 이를 반박하는 보도가 나와 관심을 끌고 있다.

미국의 가십 검증 전문 매체 가십캅은 최근 복수의 매체가 전한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가 이혼 소송을 중단했다고 보도한 것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주장했다. 터무니없다는 것. 출처 불분명한 이야기를 통해 소송이 중단됐다고 허위 사실을 반복해 전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앞서 US위클리, E! 온라인 등은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가 이혼 소송을 천천히 진행하고 있다. 중단한 것으로 봐도 무방하다는 식의 내용을 전했다. 아이들을 위한 두 사람의 선택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가십캅 등 일부 매체는 사실이 아니라고 했다. 그도 그럴 것이 양육권 분쟁에 대해서는 양측이 일부 합의한 상태이지만, 재산 분할 등에 대해서는 현재도 소송이 진행되고 있다고. 이를 위해 양측은 함께 살던 집에서 각자의 거처를 마련한 상태다.


그럼에도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가 이혼 분쟁 과정으로 인해 아이들이 정신적인 피해를 받는 것에 대해서는 동의하고 있다고 매체들은 한 목소리로 전하고 있다. 특히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가 각각 매체와 공식석상을 통해 아이들에 대한 마음을 언급하면서 이는 사실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현재 아이들의 양육은 임시양육권을 지닌 안젤리나 졸리로 도맡은 상태다. 브래드 피트는 아이들과의 만남이 허락되면서 안젤리나 졸리의 허락 하에 아이들을 만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OPIC / Splash New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