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亞가 사랑한 뷰티 아이콘의 미모 [화보]

입력 2017-09-21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지효, 亞가 사랑한 뷰티 아이콘의 미모 [화보]

배우 송지효가 차원이 다른 미모로 '글로벌 뷰티 아이콘' 다운 위상을 입증했다.

대만 패션 매거진 '보그(VOGUE)' 타이완 9월 호의 표지 모델로 선정된 송지효가 고혹과 청순, 걸크러시를 넘나드는 화보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녀의 팔색조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현장 비하인드 컷이 소속사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촬영 현장 속 송지효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깊은 눈빛으로 화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가을 여신의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누구나 도전할 수 있지만 아무나 어울리긴 힘든'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준 그녀에게서 세련된 강렬함과 고급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진다. 또 다른 컷에서는 이와 상반되는 순수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처럼 비하인드 컷조차 화보를 방불케 하는 송지효의 '보그 타이완' 화보 촬영은 지난달 서울 모처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당시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송지효는 촬영 내내 밝고 활기차게 분위기를 주도하는가 하면, 보다 완벽한 결과물을 위해 수시로 모니터링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고.

기대 이상의 결과물을 만들어 낸 그녀로 인해 이번 표지는 특별히 2가지 버전으로 발매를 결정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 | MY COMPANY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