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10월 23일 현역 입영…“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7-09-28 16: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수현, 10월 23일 현역 입영…“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 [공식입장 전문]

배우 김수현이 내달 현역으로 입대한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안녕하세요. 김수현이 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며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하는 바, 팬들과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수현은 신병교육대에서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21개월의 군 복무를 이어가게 된다.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키이스트 소속 배우인 김수현씨가 2017년 10월 23일(월)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하는 바, 팬들과의 송별 인사나 기자회견 등 별다른 공식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고자 합니다.

김수현씨는 신병교육대에서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21개월의 군 복무를 이어가게 됩니다.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