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연휴 ‘황금 보름달’ 따러 원마운트 갈까

입력 2017-09-29 1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금을 놓고 벌이는 ‘우리 가족 민속게임대전’
워터파크-스노우파크 더욱 실속 있게, ‘한가위 특가’

황금연휴를 앞두고 집이나 수도권에서 ‘스테이케이션’으로 명절을 보내려는 사람들을 겨냥해 경기도 고양의 테마파크 원마운트가 색다른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마운트는 30일부터 10월9일까지 10일 간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전통놀이 체험과 경품 행사로 구성한 ’한가위 한마당‘ 행사를 진행한다.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 황금보름달따기, 투호던지기, 장원급제퀴즈쇼, 제기차기대회, 가족팔씨름대회, 한복 그리팅 등 여섯 가지 추석 놀이를 실시한다.

특히 ‘황금보름달따기’ 이벤트에는 순금 1돈이 경품으로 걸려있다. 순금과 50만 원 상당의 다양한 추석 선물이 담긴 투명박스의 비밀번호 4자리를 풀면 모든 경품을 가질 수 있는 게임 이벤트다. 투호던지기나 제기차기에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거나 가장 많은 퀴즈를 푸는 가족에게 쌀 5kg, 명절 선물세트 등 명절 선물을 준다.

이벤트광장의 상설 공연 무대에서는 10월5일 ‘윷놀이챔피언십대회’가 열린다. 온라인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2~3명이 한 팀이 돼 참가할 수 있으며 토너먼트 경기로 상위 3팀까지 시상한다. 대회 전날과 이튿날에는 퓨전 국악 공연과 전통문화 체험 행사 등이 열린다.

원마운트 ‘한가위 한마당’ 행사일정과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