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하와이 여행 중 ‘여친짤’ 대거 생성

입력 2017-10-11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세영, 하와이 여행 중 ‘여친짤’ 대거 생성

배우 이세영이 '나 혼자 간다, 여행'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프레인TPC는 공식 SNS를 통해 스카이트래플 '나 혼자 간다, 여(女)행'에서 특유의 털털함과 유쾌함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배우 이세영이 여행프로그램 촬영 중 직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나 혼자 간다, 여행' 2회에서 이세영이 인터뷰 중 기억에 남는 아름다운 명소로 언급했던 하와이 카파아 마을 여행 중 찍은 사진이다. 길가에 떨어진 플루메리아 꽃을 귀에 꽂고 직접 본인 사진을 찍어 일명 '여친짤'을 탄생시키며 사랑스러운 미모를 뽐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도 이세영은 귀에 붉은색 꽃을 꽂고 노란색 숄더오프 원피스를 입은 채 여성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이와 더불어 이세영이 직접 촬영한 하와이 카우아이 섬의 풍경 사진이 함께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카파아 마을의 금빛 해변과 바다거북이, 카약 체험을 했던 와일루아 강 등을 담은 사진으로, 카우아이 섬의 평화로운 분위기 속 자연의 아름다운 색감이 살아있어 이세영의 촬영 실력을 엿볼 수 있다.

이세영은 "화려한 곳이나 사람들이 많은 번화가 보다는 대자연 속에 편안함을 느끼며 쉴 수 있는 곳을 가고 싶었다"며 하와이를 힐링 여행지로 선택한 이유를 밝힌 바 있다.

그러나 막상 여행을 떠난 이세영은 "자꾸 기분이 업(UP)된다"며 여유보다는 활동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느긋하고 여유 있는 여행으로 사색의 시간을 가지고 싶었지만 하와이의 아름다운 경관과 흥미로운 액티비티로 들뜬 기분을 주체할 수 없었던 것.

사색의 시간을 갖기도 하고 관광명소를 시청자들에게 설명해주는 등 진지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이어지는 아름다운 풍경과 곳곳에 놓여있는 예쁜 가게들에 신이 나 아이처럼 해맑은 리액션을 연발했다.

'나 혼자 간다, 여행' 이세영의 하와이 여행기 전편이 11일(수), 12일(목) 양일 간 스카이트래블(SkyTravel) 채널에서 밤 10시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