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안 보고 어딜 가시나” 선미, 범접불가 섹시美 [화보]

입력 2017-10-17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거 안 보고 어딜 가시나” 선미, 범접불가 섹시美 [화보]

가수 선미가 패션지 코스모폴리탄에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8월 22일 ‘가시나’(Gashina)를 발매,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석권과 함께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 달성을 포함 음악방송 5관왕에 오르며 홀로서기에 성공한 선미의‘코스모폴리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선미는 유니크, 스트릿, 스타일리시를 키워드로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 했다. 웅장한 파리의 건축물과 인더스트리얼 한 스팟을 배경으로 과감하고 엣지 있는 다운 재킷 스타일을 선미만의 느낌을 살려 시크하게 연출했다.

특히 오버사이즈 핏의 롱 다운에 브라탑, 맨투맨, 레깅스, 쇼츠 등을 믹스 앤 매치하여 올 겨울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패셔니스타의 명성에 걸맞는 화보로 채워졌다.

선미는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등 솔로 활동 중 남다른 무대 퍼포먼스와 안무로 대중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역대급 흥행을 이끌어냈다. 이번 ‘가시나’로의 컴백 무대 또한 음악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이 대성공을 거두며 대세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선미의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는 ‘더 블랙 레이블’과의 공동 작업 소식까지 알려지면서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졌으며,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만에 100만뷰를 돌파, 발매 이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막힘 없는 행보를 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