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섬총사’ 오늘 인피니트 성규 등장…초특급 비글美

입력 2017-10-23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섬총사’ 오늘 인피니트 성규 등장…초특급 비글美

올리브 ‘섬총사’에서 인피니트 성규가 비글미를 뽐내며 재미를 선사한다.

23일 방송되는 ‘섬총사’ 23화 방송에서는 깜짝 손님으로 홍도를 찾은 인피니트 성규의 쫄깃한 섬 생활기가 펼쳐진다.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이, 재치 넘치는 입담과 청정남매에 버금가는 허당 매력으로 홍도를 들썩이게 만들 예정.

성규는 첫 등장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천하의 강호동을 쥐락펴락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것. 강호동과 어색하게 인사를 나누던 중 “저와는 코드가 안 맞는 것 같아 그동안 형님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았다”면서 “그래도 요즘에는 많이 부드러워지신 것 같다”고 폭탄 발언을 이어가 폭소를 이끈다.

이에 질세라 강호동은 격한 환영식으로 성규를 질색하게 만든다. “게스트에게 강요하는 건 옛날 진행 방식”이라면서도 댄스 신고식을 요청하는가 하면, 바닷물에 먼저 뛰어들고는 성규를 향해 무언의 압박을 가하는 등 옛날 사람다운 면모를 드러냈다고. 강호동과 의외의 앙숙케미를 만들어낸 성규는 촬영 내내 바보미의 대명사 정용화 마저 혀를 차게 만드는 독특한 어휘력과 멈추지 않는 개그 본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제대로 홀릴 전망이다.

그런 가운데 이날 게임으로 하나가 된 섬총사 멤버들과 달타냥 강지환, 거미, 그리고 성규의 모습도 그려진다. 김희선이 가져온 풍선 터뜨리기 게임을 시작한 여섯 사람은 승부욕에 불탄 나머지 게임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과 홍도가 자랑하는 천혜의 절경이 어우러져 월요일 밤 차별화된 힐링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섬총사’는 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