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2018 시즌 그리팅 발매 “팬 위한 노래 선물 준비” [공식]

입력 2017-12-11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스트로, 2018 시즌 그리팅 발매 “팬 위한 노래 선물 준비” [공식]

아스트로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노래 선물을 담은 ‘2018 시즌그리팅’을 발매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아스트로의 ‘2018 시즌그리팅’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아스트로는 이전 1차 티저로 공개된 시크한 모습과는 반전되는 청량돌 다운 발랄함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여기에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전하며 시즌그리팅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서도 아스트로만의 따뜻한 남친돌의 매력을 느끼게 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아스트로의 2018 시즌그리팅은 총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어 상반되는 아스트로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스페셜 프레젠트(SPECIAL PRESENT)' 컨셉의 시즌그리팅을 통해서는 깜짝 선물로 신곡 '내 곁에 있어줘 (Stay with me)'를 담아 그 특별함을 더했다.

팬들을 위해 아스트로가 준비한 특별한 노래 '내 곁에 있어줘 (Stay with me)'는 아스트로가 사랑하는 이들에게 전하는 고백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스페셜 프레젠트 시즌그리팅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스트로 ‘2018 시즌그리팅’은 지난 7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27일 정식 출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