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흘째 음원차트 정상-日 쇼케이스 매진 겹경사

입력 2017-12-15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와이스, 나흘째 음원차트 정상-日 쇼케이스 매진 겹경사

트와이스가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로 나흘째 음원차트 정상을 고수했다.

11일 오후 6시에 공개된 '하트 셰이커'는 발매 나흘째인 15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을 비롯해 지니, 올레 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지키고 있다.

일본에서도 인기다. 13일 0시 현지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가 공개된 가운데 발매 당일 현지 라인뮤직 앨범차트에서 1위, 송 차트에서 '하트 셰이커'가 1위, 트와이스 표 캐롤송인 '메리&해피'가 3위에 올랐다.

발매 사흘째인 15일 오전 9시 기준 실시간 송 차트에서 '하트 셰이커'가 정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곡 '메리&해피' 역시 6위에 랭크되어, 트와이스는 다시 한 번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면모를 입증했다.

또한 트와이스는 내년 1월 19일 아이치 세토시 문화센터를 시작으로 22일 후쿠오카, 23일 히로시마, 25일과 26일 오사카, 29일 도쿄, 31일과 2월 1일 사이타마 등 6개 도시 8회 공연의 일본 쇼케이스 투어를 앞두고 있는데, 최근 해당 공연을 전회 매진시키며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트와이스는 오늘(15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주말 음악방송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격해 신곡 '하트 셰이커' 및 '메리&해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 JYP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