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개의 해, 개띠 다 모이세요”, 원마운트 신년 이벤트

입력 2018-01-08 17: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기도 고양 원마운트 테마파크가 2018년 새해를 맞아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입장권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1월 내내 진행한다.

1946년생부터 2006년생까지 개띠에 해당하는 고객과 1월에 생일인 고객은 원마운트 매표소에서 입장권 즉석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중 방문 시 모든 테마파크 입장권이 1만 원이다(주말 워터파크 1만5000원, 스노우파크 1만2000원).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이번 겨울 시즌에 스파를 테마로 따뜻한 물놀이와 수중마사지, 찜질을 통한 휴식의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스노우파크는 러시아 피겨 공연단의 아이스쇼와 평창올림픽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미니 동계스포츠 게임을 진행한다.

소셜커머스를 통해 1월 한 달 간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힐링결합권’을 구매하면 테마파크를 즐긴 후, 원마운트 스포츠클럽 시설인 힐링센터와 워터파크 부속 시설인 키즈센터(OMT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힐링센터는 어른 전용 휴식 센터로 고급형 찜질방과 안마의자, 수면실 등이 마련돼 있다. 키즈센터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여가 시설로, 놀이방과 도서관 및 간이 찜질방으로 운영된다. 특히 키즈센터에는 산소 공급 시스템이 도입돼 미세먼지 등 환경 오염으로부터 자유롭고 보다 안전한 실내 놀이가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