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황보라 남친’ 차현우 누구? 어김없이 또 실검 소환 ft.김용건

입력 2019-05-21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황보라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가운데 그의 오랜 연인 차현우도 덩달아 화제다.

황보라는 지난 2일 ‘절친’ 특집을 맞아 배우 황찬성, 정이랑, 신승환, 이유준(이하 절친들)과 함께 ‘비디오스타’ 녹화를 마쳤다.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에 따르면 이들은 절친만이 가능한 솔직한 이야기와 노래, 춤 등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또한, ‘비디오스타’ 제작진은 황보라 출연을 예고하며 방송 에피소드 일부를 공개했다. 바로 배우 김용건의 예비 며느리 사랑. 황보라는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동시에 영화제작자 겸 소속사 대표 차현우와 7년째 연애 중이다.

황보라는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김용건이) 여행가시면 오빠들 선물은 안 사오고 내 옷을 사온다”, “생일 선물도 다 챙겨 준다”고 말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선물로는 건강 검진을 꼽았으며 최근에는 유명 브랜드 코트를 선물받기도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차현우와 결혼이 늦어지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고백했다. 해당 예고에 차현우의 이름도 함께 실시간 검색어에 등판하면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황보라는 과거에도 공식석상에서 오랜 연인 차현우를 여러 차례 언급했다. 황보라는 “늘 내가 좋아하는 사람만 만나다가 처음으로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났다. 단 한 번도 사랑을 못 느낀 적이 없다”, “결혼하게 된다면 지금의 남자친구 차현우와 할 것”, “이 사람과 하면 좋겠다는 확신이 든다”고 변치 않는 애정을 과시했다. 언급될 때마다 어김없이 차현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뜨거웠고 차현우는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식했다. 이번에도 ‘역시’였다.

한편 황보라는 SBS에서 방송 예정인 드라마 ’배가본드’ 촬영을 마쳤으며 최근 ‘구해줘 홈즈’에서 활약을 펼쳤다. 6월 16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내 형제의 연인들’에 이수근 김희철과 3MC로 발탁돼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