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남친 나얼 초대…방송울렁증 고쳐줄래요”

입력 2011-07-16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링캠프…’ MC 이경규·김제동 등 인맥 자랑

“대학 시절 내 수발 들던 최민식 섭외.”

“이승엽 선수, 고현정 부를거예요.”

“남친 나얼이면 되겠죠.”

연예계 ‘광폭 인맥’의 대표주자 이경규 김제동 한혜진(사진)의 능력이 발휘될까.

세 사람은 18일부터 방송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진행을 맡았다. 이들은 첫 방송을 앞두고 15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자신들의 인맥을 적극 활용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는 몸과 마음의 치유를 뜻하는 ‘힐링(Healing)’이 주요내용. 스타를 초대해 치유해주는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세 진행자는 저마다 막강한 인맥을 자랑하며 프로그램에 초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경규는 “대학 후배인데 예능프로그램에 나오지 않는 영화배우 최민식을 초대할 예정”이라며 “그동안 아무리 친하다고 해도 믿질 않는데, 대학 다닐 때 내 수발을 들었다. 본인도 예능에 나오고 싶어 하는데 말재주가 없어서 두려워한다”고 말했다.

이경규는 최민식과 함께 “프로골퍼 최경주 선수도 친분이 남다르다”며 “최경주 선수가 어떤 정신력으로 세계적인 선수가 됐는지 배우고 싶다”고 설명했다.

김제동은 고현정, 이효리, 이승엽 선수를 초대하고 싶은 스타로 꼽았다.

그는 “고현정과 나눈 이야기 가운데 ‘연예인은 광대고, 대중은 영원한 귀족’이라는 말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또한 사회봉사 활동에 관심을 쏟는 이효리와 이승엽 선수, 설경구 씨 등 저 혼자 알고 있기 아까운 사람들을 알려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혜진은 남자친구이자 그룹 브라운아이즈소울의 멤버 나얼을 초대하고 싶다는 뜻을 내비쳤다. 그는 “남자친구가 방송을 두려워 하는데 그 점을 꼭 치유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정연 기자 (트위터 @mangoostar)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