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동아

전체 검색 영역
이전다음





투애니원 씨엘, 은근히 야한 노출의상 ‘비키니 연상되네’

입력 2012-07-29 17:28:06

투애니원이 독특 의상을 선보였다.

걸그룹 투애니원은 7월 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런던올림픽 특집에서 '아이 러브 유'를 선보였다. 이날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씨엘의 노출의상이었다. 씨엘은 언뜻 비키니를 연상시키는 상의와 하이웨스트 가죽 핫팬츠를 착용했다. 박봄 역시 밑이 확 트인 가죽 소재 스커트를 선보였다.

투애니원이 열창한 '아이러브유'는 트로트 멜로디에 일렉트로닉 비트를 조화시켜 신선한 느낌을 준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투애니원다운 파격적 댄스, 라이브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보아, 슈퍼주니어(이특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2NE1(투애니원/씨엘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 싸이, 비스트(윤두준 장현승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씨스타(효린 소유 보라 다솜), 티아라(효민 보람 은정 지연 소연 큐리 화영 아름), 장우영, 애프터스쿨(주연 유이 레이나 나나 리지 이영 가은) 등이 무대에 올랐다.

아울러 제국의아이들(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NS윤지, B.A.P(비에이피/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길미, 디셈버(DK 윤혁), 글램(박지연 미소 다희 지니 트리니티), 카오스(현선 박태양 희재 동민 두환), 레드애플(한별 영준 광연 규민 효석), 씨클라운(롬 시우 레이 강준 T.K 마루), 타히티(지수 이제이 정빈 민재 다솜 예은)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뉴스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