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진요 측, 김광수 대표와 만남 거절 “진실은 티아라에 묻겠다”

입력 2012-08-03 20:05:3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티진요’ 까페 캡처

티진요 측, 김광수 대표와 만남 거절 “진실은 티아라에 묻겠다”
‘티진요’(‘티아라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카페) 측이 김광수 코어콘텐츠미디어 대표의 제안을 공식 거절했다고 ㅇ라렸다.

티진요 측은 3일 오후 카페 공지사항을 통해 “코어콘텐츠미디어와 티진요와의 만남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글의 내용에는 “너무 갑작스럽게 코어의 요청으로 얘기가 있었지만, 이번 집회 주최자와 대화를 한 결과 코어 측과의 만남은 없던 걸로 하겠다”는 입장이 담겼다.

에이치오티(HOT)라는 대화명을 사용하는 이 회원은 “진실은 김광수 대표보다 티아라 분들에게 요구하는 것이 빠른 것 같다”고 만남 결렬을 알렸다.

앞서 김광수 대표는 보도 자료 등을 통해 티진요 카페를 대표할 만한 3인과 공신력 있는 대중문화평론가 2인이 함께 동석하는 자리를 만들어 직접 만나자는 제안을 했다.

이같은 김광수 대표의 제안이 알려진 후 ‘티진요’ 카페 커뮤니티 회원들 사이에서 “공식적인 자리가 아니면 절대 나갈 수 없다”라는 다수의 의견들이 제시, 운영자들도 호응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티진요 회원들은 예정대로 4일 오후 5시 티아라 소속사인 코어콘텐츠미디어 건물 앞에서 집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