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국산 돼지를 사각 프레임에 담아라!

입력 2013-06-04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달 31일까지 한돈 사진공모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가 7월 31일까지 ‘아름다운 한돈농장 및 한돈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깨끗하고 청결한 돼지농장과 아름다운 돼지 이미지, 국산 돼지고기인 한돈을 연상시키는 모든 사진을 대상으로 하며 응모 자격에는 제한이 없다.

(사)한국디지털사진가협회 홈페이지(www.dpak.or.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1인당 5매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관·주최하고 (사)한국디지털사진가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전문 심사위원단이 여러 차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엄격하게 수상작을 선정하게 된다.

금상(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 은상(2명) 50만원, 동상(3명) 25만원, 가작(30명)에게는 상금 10만원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8월 19일 한돈닷컴(www.han-don.com) 및 (사)한국디지털사진가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오민정 홍보마케팅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돼지 농장의 깨끗한 이미지와 신선한 국산 돼지고기 한돈이 더욱 알려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한돈닷컴 및 (사)한국디지털사진가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ranbi361@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