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마 이찬호 데뷔 3개월만에 벌써 10승

입력 2013-08-29 15:21: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찬호 선수 데뷔 3개월 만에 벌써 10승 돌풍
서울경마공원의 이찬호(21) 선수가 지난 주말 5승을 포함 데뷔 3개월 만에 10승을 몰아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 선수는 지난 주말 총 11회 경주에 출전해 5승을 기록하며 45.5% 승률을 기록했다.
24일 토요경마 1경주에서 ‘아그리핀’으로 우승릴레이를 시작한 이 선수는 ‘포비서패스(8경주), 스마트체스넛(9경주), 봉암사(11경주)에 기승해 연속 우승을 기록했다. 이어 25일 일요경마에서도 ’양주포구(1경주)‘로 우승을 추가하며 주말 5승을 완성했다.
올해 6월에 동기생 4명과 함께 데뷔한 이 선수는 수습기수 답지 않은 뛰어난 기승술로 10승을 몰아치며 자신의 잠재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 선수는 “경마공원에서 관리사로 일하고 있는 아버지를 위해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경마공원, 25 ‘평창 효석문화제’ 홍보행사
서울경마공원(본부장 김병진)이 25일 대한민국 대표 문학축제인 평창 효석문화제 홍보의 장을 마련했.
‘춘천마임축제’, ‘보령머드축제’에 이어 전국 유명 지역 축제 홍보 행사 제3탄으로 치러진 이번 행사에서는 제9경주로 ‘평창군 효석문화제 성공 기념경주’를 개최하는 한편 이효석 문학 미니 전시관을 운영해 효석 문화제를 간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또 효석문화제 홍보관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메밀과자 시식 및 메밀꽃 시음 기회를 제공하고, 감자 선물세트(개당 5개입) 1000개를 증정했다.
경마팬들에게는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지자체와 축제조직위원회에는 홍보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서울경마공원은 지난 5월부터 전국 유명 축제를 소규모로 유치해 오고 있다.

한국마사회, 말 동물병원 홈페이지 오픈
국내 최고 말 전문 동물병원인 한국마사회 말 동물병원(원장 양영진)이 28일 동물병원 이용 방법 및 말 진료·보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홈페이지(www.krahorsehospital.com)을 개설했다. 새
롭게 오픈한 홈페이지에는 진료장비, 시설, 의료진 등 병원과 말 재활센터에 대한 소개와 함께 진료 시간, 과목, 최신 치료법, 병원소식 등 유용한 정보들이 게재되어 있다. 특히 동물병원 FAQ와 Q&A코너를 통해 외부마 입퇴원 절차 등 대내외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