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 ‘생방송 진출자 발표…역대 최고 반전 기대감 증폭’

입력 2013-09-27 23:19:2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net 제공.

대망의 생방송 진출자 발표! 역대 최고의 새로운 반전은?

27일 밤11시에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5 8화에서는 198만 여 명의 경쟁자들을 물리친 대망의 생방송 진출자 TOP10의 나머지 합격자가 발표된다.

TOP10은 시즌을 대표하는 슈퍼스타K의 최고 실력자들로 노래 실력은 물론 무대 콘셉트, 비주얼, 매력 지수 등 종합적인 퍼포먼스를 생방송으로 선보일 수 있는 무대 진출의 기회가 주어진다.

심사위원 점수 외에도 생방송 무대를 통한 국민들의 투표가 합격 여부에 반영되기 때문에 국민의 손을 거쳐 올해의 슈퍼스타가 탄생되는 과정이 생생하게 전달되는 TOP10의 무대는 슈퍼스타K의 하이라이트로 알려져 왔다.

지난 회 정은우와 플랜비가 TOP10 진출 소식을 먼저 알린 가운데 공군 변상국의 탈락 소식도 함께 전해져 나머지 참가자들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절벽 위에 서서 절박한 심정을 가득 담은 채 떨리는 마음을 가다듬고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부른 송희진과 긴장이 역력한 표정으로 팀의 ‘사랑한 만큼’을 부른 박재정의 무대가 공개된 가운데 그 결과는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이 증폭되어 왔던 상황.

슈퍼스타K5 제작진은 “오늘 밤 공개되는 생방송 진출자 결정에 역대 시즌에는 없었던 새로운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고 귀띔했다.

매 시즌 그래왔듯, 온라인상으로 수많은 추측성 스포일러가 난무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즌은 결코 생방송 진출자를 예측할 수 없을 것이라는 게 제작진의 전언. 한편, 8화의 예고편에는 합격 봉투를 받아든 참가자들의 표정이 역력히 드러나 있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생방송 전 마지막 한 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환희와 좌절, 충격과 눈물의 장이 될 대반전의 TOP10의 최종 발표 현장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TOP10의 최종 멤버로 이름을 올릴 참가자는 과연 누구일지 27일 밤 11시 Mnet <슈퍼스타K5> 8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