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일, 배슬기 가슴 바라보며…‘야관문’ 파격 스틸

입력 2013-10-11 20:00:2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야관문·신성일·배슬기’

신성일, 배슬기 가슴 바라보며…‘야관문’ 파격 스틸

배우 배슬기와 신성일이 49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된 영화 ‘야관문: 욕망의 꽃’(이하 야관문)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야관문’의 제작사는 최근 배슬기와 신성일의 파격적인 모습이 담긴 스틸사진을 공개, 영화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슬기의 무릎을 베고 누워 잠든 신성일이 모습이 담겨 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배슬기를 가슴을 지긋하게 바라보는 신성일이 모습이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

이와 함께 ‘야관문’의 제작사는 공식 포스터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평생 원칙을 지키며 살아온 고지식한 남자 종섭(신성일 분)과 그가 죽음을 앞두고 사랑하게 된 미모의 간병인 연화(배슬기 분)의 비밀스러운 관계를 암시한다.

어깨선 드러낸 과감한 노출과 함께 슬픔 가득한 눈빛을 한 배슬기는 진실을 감춘 비밀스러운 여인 연화의 복잡한 심리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제작진을 만족시켰다는 후문이다.

배슬기는 청순부터 섹시·순수에 위험한 매력까지 극과 극을 오가는 연화의 매력을 포스터 속에 고스란히 담았다. 신성일 역시 평생 지켜온 도덕과 원칙을 무너뜨리는 욕망에 사로잡혀 결국에는 감당하기 힘든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종섭을 표정하나로 완벽하게 표현하며 관록을 과시했다.

‘야관문’은 생의 마지막 순간 단꿈처럼 찾아온 욕망과 사랑 앞에 고뇌하는 말기 암 환자 종섭과 비밀을 간직한 청순 팜므파탈 연화의 파격적인 사랑이야기를 그렸다. 다음달 7일 개봉.

사진|‘야관문·신성일·배슬기’ 비욘드필름·에이트웍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