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호-박성광-김대성-송병철 등, 개콘4인방 재미와 감동을 들고 직접 치킨 배달 화제

입력 2013-11-11 20:43: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맨 정태호, 박성광, 김대성, 송병철이 사연 속 주인공을 직접 찾아가 재미와 감동을 전달한다.

이들은 자신들이 모델로 있는 땡큐맘치킨(www.tkmomck.com)의 대표메뉴들을 들고 사연 속 주인공을 직접 찾아가 감동을 배달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감동배달, 착한치킨’이라는 주제로 각 지역에 위치한 땡큐맘치킨 매장에서 모델이 직접 서빙함과 동시에 고객들과 함께 유쾌한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개그맨 정태호는 “일상에서 자칫 잊고 지낼 수 있는 가족, 친구, 연인, 동료 등 아주 가까운 사람들의 소중함과 고마움을 되새길 뿐 아니라 함께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비록 치킨에 불과하지만 우리가 배달하는 치킨에는 신청인의 소중한 사연도 함께 담겨있기에 받는 이는 더욱 감동이 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땡큐맘치킨은‘감동배달, 착한치킨 그 첫 번째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개인 블로그나 SNS에 입소문 낸 후 땡큐맘치킨 홈페이지의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해당 URL을 게재하면 매주 땡큐맘치킨 1만원 시식권을 5분께 증정하는‘플러스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