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3D에서 진면목을 확인하라!

입력 2014-04-11 11: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3D에서 진면목을 확인하라!

2014년 최고의 블록버스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가 거대한 스케일의 3D 액션을 통해 관객들에게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리얼리티를 전할 예정이다.

뉴욕시에 발생한 대규모 정전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스파이더맨(앤드류 가필드)이 시리즈 사상 가장 적 일렉트로(제이미 폭스)와의 전쟁을 그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더욱 능수능란해진 고공액션을 펼치는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보인다.

거미줄을 이용해 빠른 스피드로 뉴욕 전 지역을 누비며 높은 마천루를 넘나드는 스파이더맨의 압도적 활강 액션은 3D로 관람하면 마치 보는 이들이 뉴욕을 가로지르는 듯한 생동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전기로 이뤄져 있는 일렉트로의 비주얼과 전기의 색감, 액션 역시 3D를 통해 화려하게 느낄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 스토리 전체를 아우르는 소재로 사용된 전기는 일렉트로가 악당으로 변신한 후에 더욱 두드러지고 특히 스파이더맨과의 전투에서 빛을 발할 예정이다.

스파이더맨을 무자비하게 공격하는 일렉트로의 전기와 그 공격을 피하기 위한 스파이더맨의 거미줄은 3D 효과와 최고의 앙상블을 만들어내 마치 눈 앞에서 그들의 불꽃 튀는 대결이 벌어지는 듯한 시각효과를 선사할 것이다. 4월 23일 개봉.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