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정규 2집 앨범 ‘JUST US’로 29일 컴백 확정…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14-07-17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J가 정규 2집 앨범 ‘ JUST US’로 29일 컴백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가 오는 7월 29일 정규 2집 앨범 발매를 한 뒤 쇼케이스와 아시아 투어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씨제스에 따르면 JYJ의 이번 앨범 ‘JUST US’에는 본인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과 틈틈히 미국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영어 곡을 포함해 총 13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드라마, 뮤지컬, 영화, 솔로 음반 등 각자의 영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세 사람이 3년 만에 함께하는 작업. JYJ는 “앨범명을 ‘JUST US’라고 한 것은 지금 우리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고 싶었기 때문이다. JYJ만이 할 수 있는 음악도 맞지만, JYJ가 가장 행복하게 작업한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우리가 느끼는 행복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JYJ는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esjyj)에 티저 사진과 재킷 촬영 현장의 소품 컷을 공개하면서 “앨범 발매일 확정을 기념하여 팬들에게 가장 먼저 티저 사진과 앨범 소품 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은 JYJ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세 사람의 클로즈업 컷으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있던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2011년 이후 3년 만에 발매되는 JYJ의 정규 2집 ‘JUST US’는 오는 29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베일을 벗는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