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컴백’ JYJ, 29일 새 앨범 발표…8월3일 쇼케이스

입력 2014-07-17 1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JYJ가 29일 새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JYJ가 29일 정규 2집 ‘저스트 어스(JUST US)’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JYJ는 이날 새 앨범을 발표하고 8월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 예정이다.

3년 만에 내놓은 새 앨범 ‘저스트 어스’는 유명 작곡가들의 노래에 멤버들이 직접 가사를 썼고, 틈틈이 미국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영어 곡 등을 포함해 총 13곡을 수록했다.

소속사 측은 앨범 발표 확정을 알리는 소식과 함께 JYJ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사진과 재킷 촬영현장의 소품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세 멤버들의 개성이 넘치는 클로즈업 컷과 빈티지한 소품 등을 활용한 재킷 촬영현장 컷 등으로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은 드라마, 뮤지컬, 영화, 솔로 음반 등 각자의 영역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세 사람이 3년 만에 함께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자칫 부담감을 가질 수도 있었지만 오히려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앨범 작업이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JYJ는 소속사를 통해 “앨범 이름을 ‘JUST US’라고 한 것은 오랜만에 발표하는 앨범이기에 부담을 가지거나 멋지게 만들어야 한다는 강박감 대신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고 싶었다”며 “JYJ가 가장 행복하게 작업한 음악으로 대중이 우리가 느끼는 행복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이먼트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mangoosta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