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SISTAR), 신곡‘I Swear’ 뮤직비디오서 고혹적인 섹시미 발산

입력 2014-08-26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씨스타가 스페셜 앨범‘Sweet & Sour’의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의 뮤직비디오에서 고혹적인 섹시미를 선보였다.

26일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씨스타의‘아이 스웨어(I Swear)’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에 씨스타의 싱그럽고 생기발랄한 매력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특히 뮤직비디오의 시작을 알리는 보라의 매혹적인 뒷태와 풀장에서 펼쳐지는 소유의 아찔한 수중신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씨스타와 이단옆차기가 의기투합한 스페셜 앨범‘Sweet & Sour’의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는 여름 무더위를 날려 버릴 만한 시원한 판타지를 담고 있다. 또 다른 신곡 ‘Hold on Tight’은 애교스러운 로맨틱한 조합을 선보인다. 더욱이 생기 넘치는 보컬과 스타일리쉬한 리믹스 트랙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앨범이 만들어 졌다.

특히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하우스룰즈, 글렌체크, Reno, DJ Smells 등 국내 최정상급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한편 씨스타는 신곡 ‘I Swear(아이 스웨어)’를 26일 발매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