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더, 美 빌보드차트 1위 래퍼 트위스타와 콜라보곡 ‘STAR WARZ(별들의 전쟁)’ 공개

입력 2015-01-08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아웃사이더와 트위스타의 ‘STAR WARZ(별들의 전쟁)’이 8일 정오 공개된다.

아웃사이더는 8일 정오 미국의 속사포 랩 챔피언 트위스타와 세기의 랩 배틀을 펼칠 콜라보레이션 배틀 싱글 ‘STAR WARZ(별들의 전쟁)’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지난 2010년 발표한 정규 3집 ‘주인공’ 이후 약 4년 만의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하는 아웃사이더의 싱글 ‘STAR WARZ(별들의 전쟁)’는 아웃사이더와 트위스타가 자신들의 필살기인 속사포 랩을 숨 돌릴 틈 없이 주고 받으며 이어지는 배틀 형식으로 구성됐다. 오랜 시간이 걸려 성사된 두 사람의 만남과 서로에 대한 존경심을 담은 곡이다.

또한 미성의 보컬리스트 콴(Kuan)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국내 비트박스 킹 투탁(2TAK)의 옥타곤 퍼포먼스, 비트메이커 이치원(Eachone)의 감각이 더해져 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특히 음원 발매에 앞서 비트박스 킹 투탁과 화제의 UFC 데뷔전을 치른 세계적인 기대주 최두호 선수가 출연한 티저 영상이 지난 5일과 7일에 각각 공개, 아웃사이더와 트위스타가 펼칠 세기의 속도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함은 물론 최고의 속사포 래퍼들의 월드 매치에 힙합 마니아들과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이번 싱글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아울러 8일 음원과 함께 공개될 ‘STAR WARZ(별들의 전쟁)’의 뮤직비디오는 링 위에서 배틀을 펼치는 최두호 선수와 프레드릭 슬론 선수의 모습을 아웃사이더와 트위스타의 랩 배틀이 연상되도록 교차 편집, 두 래퍼의 랩 배틀에 긴장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아싸커뮤니케이션 측은 “오늘(8일) 정오 아웃사이더와 트위스타의 콜라보레이션 배틀 싱글 ‘STAR WARZ(별들의 전쟁)’이 공개된다. 숨막히는 스피드 랩 대결의 최후 승자가 누가 될지 지켜 봐 달라.” 며 “속사포 래퍼의 대표 주자인 아웃사이더와 트위스타의 세기의 콜라보레이션인 ‘STAR WARZ(별들의 전쟁)’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리며, 조만간 발매될 아웃사이더의 새 앨범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미 대표 속사포 래퍼인 아웃사이더와 트위스타의 콜라보레이션 배틀 싱글 ‘STAR WARZ(별들의 전쟁)’은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아싸커뮤니케이션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