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김범수도 감탄한 김태우 촉, 음치 수색 성공할까

입력 2015-03-19 1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목보’ 김범수도 감탄한 김태우 촉, 음치 수색 성공할까

Mnet 대반전 음악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에 출격하는 김태우의 촉에 MC 김범수도 감탄을 금치 못한 가운데 음치 수색이 성공했을지 그 결과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추리쇼. 19일 방송에서는 가창력 종결자 김태우(god)가 출연, 음대 통통 아이유, 연애호구, 아나운서 출신 X세대 록발라더, 횡성한우 아가씨, 제주 이선균, 노래하는 이소룡, 일본 아이돌 출신 수학강사 등 ‘실력자인 척 하는 음치’와 ‘진짜 실력자’들로 구성된 ‘미스터리 싱어’들 사이에서 진짜 실력자를 가려내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친다.

특히 김태우는 MC이자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범수를 놀라게 했을 정도로 뛰어난 촉과 탁월한 추리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최근 녹화장에서 김태우는 0.3초 목소리 라운드에서 그 짧은 시간만으로 “멜로디, 가사, 감정이 모두 다 숙지가 되어있다”며 날카로운 추리력을 보여 눈길을 모았다. 또 립싱크 라운드에서는 "이 목소리는 본인 목소리가 맞다" 등 예리한 촉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고. 이에 김범수는 "뛰어나다”며 감탄과 극찬을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촬영장을 발칵 뒤엎으며 웃음 폭탄을 투척한 김태우, 유세윤의 립싱크 흉내, 김범수의 공연 중 눈물을 흘린 고생담 등도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3회 윤민수가 ‘너목보’ 사상 처음으로 실력자와 듀엣을 펼친 가운데, 김태우도 음치 수색에 성공해 실력자와 무대를 가질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하고 있다.

한편 ‘너목보’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40분 Mnet, tvN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