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서 ‘엄친딸·엄친아’로 변신

입력 2015-04-01 11: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싸이더스 HQ / YG케이플러스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가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이하 ‘후아유’)에서 남녀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춘다.

3월 31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는 최근 ‘후아유’ 대본리딩을 진행했다.

김소현은 극중 여주인공인 이은비 역할을 맡는다. 이은비는 왕따로 살다가 하루아침에 강남의 명문고 세강고등학교의 퀸카로 뒤바뀌는 인물로 공부, 외모, 인기 뭐 하나 빠질 게 없는 캐릭터다.

남주혁은 남주인공 한이안 역으로 분한다. 한이안은 교내 스포츠 스타로 훈훈한 외모를 갖춘 인기남이다. 육성재 역시 남자주인공 중 한 명인 공태광 역으로 출연한다.

그간 지상파 미니시리즈에서 주연을 맡은 적이 없는 세 사람은 신선한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후아유’는 KBS 2TV ‘드라마 스페셜 시즌5 - 중학생 A양 ’, KBS 2TV ‘비밀’ 등을 만든 백상훈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KBS 2TV ‘드라마 스페셜 시즌5 - 중학생 A양’ 대본을 쓴 김현정 작가와 KBS 2TV ‘드라마 스페셜-해피 로즈데이’를 쓴 김민정 작가가 대본을 공동 집필할 예정이다.

한편 ‘후아유’는 ‘블러드’ 후속으로 4월부터 방영된다.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