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띠별 운세, 쥐띠부터 돼지띠까지…내용은?

입력 2015-06-15 11: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포춘82 제공, ‘이번주 띠별 운세’

이번주 띠별 운세, 쥐띠부터 돼지띠까지…내용은?

이번주 띠별 운세

이번주 띠별 운세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4일 포춘82 측은 이번주 띠별 운세를 공개했다. 먼저 쥐띠는 약속시간에 늦는 친구 때문에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일이 생길 수 있다.

소띠는 애정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배우자와의 관계에 신경을 써야 한다. 호랑이띠는 너무 많이 돌아다니는 것은 좋지 않다. 토끼띠는 현재 어려운 상황이 서서히 회복하고 있다. 때문에 끝까지 포기하지 않아야 한다.

용띠는 연인과의 약속은 상황이 여의치 않아도 지키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은 애정을 의심하게 될지도 모른다.

뱀띠는 힘든 일이 많아 슬럼프가 올 수 있다. 그러나 의욕을 잃지 않고 노력한다면 그만큼 성과가 따라올 것이다.

말띠는 오랜만에 여유가 찾아 올 테니, 여가를 즐기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 양띠는 무엇보다도 건강에 유의하셔야 하는 한 주다. 육체적, 정신적 피로로 인해 몸에 이상이 발생할 수 있다.

원숭이띠는 모 아니면 도, 식의 도박은 대부분 실패로 끝나게 되니 자중하는 것이 좋다. 닭띠는 말조심을 해야 하는 한 주다. 무심코 던진 한 마디로 인해 고생할 경우가 생길 수 있다.

개띠는 용서라는 것이 일벌백계보다 훨씬 따끔한 가르침이 되어준다는 것을 기억해야한다. 돼지띠는 성급한 일 처리는 금물이다. 바쁘더라도 잠시 여유를 갖고 일 처리를 하는 것이 좋다.

이번주 띠별 운세 이번주 띠별 운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