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금메달 인증 사진 공개 “감사합니다”

입력 2015-07-14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연재 금메달. 사진=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 금메달’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21·연세대)가 2015 광주유니버시아드 금메달 3개를 손에 들고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손연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는 글과 함께 광주유니버시아드 리듬체조 금메달을 든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손연재는 12일 리듬체조 개인종합 결승에서 한국선수 최초로 유니버시아드 대회 금메달을 획득한데 이어 13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리듬체조 마지막 날 종목별 결승에서도 후프와 볼에서 금메달을 추가했다.


이후 곤봉과 리본에서 은메달 2개를 추가한 손연재는 광주유니버시아드대회에 참가한 한국 선수 중 사격의 박대훈(20·동명대), 양궁의 이승윤(20·코오롱), 김종호(21·중원대)에 이에 4번째 3관왕에 올랐다.


한편, 광주유니버시아드대회 폐막식은 오후 7시부터 광주유니버시아드주경기장(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며, 한국 선수단은 본부 임원을 포함하여 리듬체조(손연재 포함), 수구 등 경기를 마치고 아직 퇴촌하지 않은 총 6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손연재 금메달’ ‘손연재 금메달’ ‘손연재 금메달’ ‘손연재 금메달’ ‘손연재 금메달’ ‘손연재 금메달’ ‘손연재 금메달’ ‘손연재 금메달’ ‘손연재 금메달’ ‘손연재 금메달’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