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맥대디3 밀드웨지’ 출시 外

입력 2015-09-08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캘러웨이골프 3가지 타입의 ‘맥대디3 밀드 웨지’ 출시

캘러웨이골프(www.callawaygolfkorea.co.kr)는 웨지의 거장 로저 클리브랜드와 캘러웨이골프 개발팀의 기술로 만든 ‘맥대디3 밀드(Mack Daddy3 Milled) 웨지’를 출시했다.

맥대디3 밀드 웨지의 가장 큰 특징은 3가지 타입의 솔(Sole)이 다양한 코스 컨디션과 골퍼의 스윙에 따라 최적의 웨지샷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솔 그라인드는 다양한 상황과 골퍼 개개인의 스윙 특성을 고려해 3가지 타입(S, C, W)으로 개발됐다. S-그라인드는 가장 표준이 되는 타입으로 일반적인 스윙 타입과 중간 강도의 잔디 컨디션에 적합하다. C-그라인드는 쓸어치는 스윙 타입과 딱딱한 코스 컨디션, 그리고 얕은 잔디에서 깔끔하게 쳐내는 데에 유용하다. W-그라인드는 가파른 스윙 타입과 일반적인 페어웨이에서 어프로치 샷 뿐만 아니라 벙커샷과 러프 탈출에 적합하다.

페이스 그루브는 레이저로 정교하게 밀링하여 스핀 성능을 더욱 극대화했다. 또한 부식이 덜 되는 무광택 블랙 피니시를 적용해 장기간 사용해도 동일한 스핀량을 제공한다. 크롬과 무광택 블랙의 2가지 종류로, 가격은 22만원이다.


● 혼마골프, VIP 고객 초청 ‘혼마니아오픈’ 참가자 모집

혼마골프는 7일부터 10월5일까지 ‘혼마 VIP 초청 챔피언십과 혼마니아오픈’ 참가자를 모집한다.

혼마 VIP 초청 챔피언십은 혼마클럽을 사용하고 있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팀혼마’ 소속 프로들과 함께 라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수도권과 남부지역으로 나누어 2차례 개최될 예정이다.

‘혼마니아 오픈 2015’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성적에 따라 푸짐한 상품과 함께 우승자에게는 팀혼마 모니터 자격을 줘 혼마골프 피팅클럽 풀세트를 1년 동안 지원한다. 상세 내용 및 참가신청은 혼마골프 홈페이지(www.honmagolfkorea.com)에서 할 수 있다.


● 골프존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골프존그룹(회장 김영찬)은 21일까지 ‘2015 골프존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직무는 ▲R&D부문(Beyond Lab, 프로그래밍, IT인프라관리, IT정보보호, UX/UI디자인, 데이터분석), ▲Business/infra 부문(해외영업, 사업기획, 브랜드디자인, 브랜드전략, 스포츠마케팅, 재무회계, HR) 등이다. 근무지는 부문이나 업무별로 서울과 대전으로 나뉜다.

모집 부분별 전공은 무관하며, 자유롭고 창의적이며 도전적인 마인드를 소유한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2016.02) 및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군필 또는 군 면제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골프존그룹 홈페이지(http://company.golfzon.com)를 통해 온라인 입사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 심사를 거쳐 인·적성 검사와 1차 실무진 면접 및 2차 임원진 면접을 통해 채용한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